안녕하세요 오피스튜터 회원 여러분
1999년 6월 officetutor.com 이란 도메인을 신청하고 사이트가 개설된지 벌써 8년이 되었습니다. 그간 오피스튜터는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많은 성장을 하였습니다. 이 모두가 이 뉴스레터를 읽고 계신 회원 여러분의 관심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2007년 6월 officetutor.org란 도메인으로 블로그 사이트를 회원 여러분들께 선보입니다.
오피스튜터가 블로그를 시작하는 이유는 오피스튜터의 각 서비스(배움터, 나눔터, 교육센터, 장터, 기업ASP, 프리미엄 서비스 등..) 담당자 및 강사 그리고 오튜 MVP 분들과 회원 여러분들 사이에 대화와 참여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서 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참여를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또 한 분, 한 분의 지혜를 모아 여러분과 함께 더 낳은 지식근로자의 배움과 나눔터를 만들어가고자 하기 위함입니다.
일단 첫 스타트는 오피스튜터의 각 팀별 블로그와 직원 블로그, 그리고 강사님과 오튜 MVP 분들 중 블로그 개설을 희망하신 분들과 함께 시작합니다.
아래 보시는 화면은 www.officetutor.org 의 첫 화면으로 officetutor.org에서 개설된 각 블로그에서 올라온 글이 전체적으로 보이는 페이지입니다. 아직은 정돈되지 않은 모습 그대로여서 로고 배너에도 Beta란 표식을 붙였습니다.
[ 오피스튜터 블로그 홈]
몇몇 분이 벌써 블로그 베타사이트를 찾아오시고 회원가입 및 개설 방법에 대해 문의를 주셨습니다. 블로그 홈피의 개설과 관련해서 현재는 베타 서비스 기간으로 오피스튜터 직원, 강사, 오튜MVP를 대상으로 1차 개설을 하고 있는 중이며 신규 개설은 제한되어 있습니다만, 블로그 개설을 통해 .Office 프로그램을 통한 업무 생산성 향상과 관련된 팁, 칼럼, 노하우를 제공해주실 분들께서는 blog@officetutor.com 으로 이메일을 부탁드립니다.(이름, 오튜아이디, 기존 운영중인 블로그 또는 홈페이지 주소, 블로그에 담고자 하는 내용을 기재해주세요.)
그리고 현재 오픈된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거나 트랙백을 거실 경우에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절차는 필요없으며 자신의 블로그 또는 홈페이지 주소와 이름만 남기시면 누구나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오피스튜터 블로그를 한번 둘러봐 주시고 방문하신 블로그에 간단한 댓글이나 트랙백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오피스튜터 대표 전경수 배상